본문 바로가기

24회 대학로 정기 시 낭독회 후기 - 한국시문화회관 - 꿈과 시 문학행사 - 현장 스케치

Top 영역 건너뛰기
Top 영역 끝
본문 시작

꿈과 시 문학행사

꿈과 시 문학행사

우리문학사의 중요한 시인, 작가, 예술가 또는, 독자들이 만나고 싶은 문인, 예술가를 초대해서 그분들의 작품세계(또는 예술세계)를 조명하고, 독자들과 대화를 나누는 생생한 문화 체험의 현장으로서 문학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015년 9월 행사까지는 참석자 모두 무료, 10월부터는 회관 회원은 무료, 일반 참여자는 만원. 음료 및 문학행사 자료 제공)
제목

24회 대학로 정기 시 낭독회 후기

분류

갑작스런 한파에도 문학애호가 분들의 열정을 식을 줄 모릅니다.

제 24회 대학로 시 낭독회가 성황리에, 그리고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시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자리를 가득 채워주셔서 어느 때보다도 따뜻한 하루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행사는 한국시문화회관의 상임시인 여섯 분의 신작 시 발표로 시작되었습니다. 낭독을 하시기에 앞서 선생님들께서는 본인의 시상이나 창작동기를 어디에서 가져오는지, 그리고 시를 대하는 자신만의 태도와 생각에 대한 이야기로 먼저 운을 띄우셨습니다. 시를, 문학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좋은 자극이 되지 않았을까요? 그 모습을 사진으로 살짝 담아보았습니다.

 

24회행사후기사진1.jpg

 

 

24회행사후기사진2.jpg

 

 

24회행사후기사진3.jpg

 

 

24회행사후기사진4.jpg

 

 

24회행사후기사진5.jpg

 

 

24회행사후기사진6.jpg

 

 

24회행사후기사진7.jpg

 

한국시문화회관에서는 매달 둘째주 토요일에 문학과 예술이 많은 분들께 찾아가는 행사를 열고있습니다. 많은 문학애호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무럭무럭 자라는 나무입니다. 자주 찾아주시고 영양가 있는 열매도 따서 가져가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문서 목록